Request
Original Text

        
        
      

      
    
Translation (1)
과목 : 생물학
준성은 생물학에 있어서 이번년도에 매우 긍정적인 시작을 하였습니다. 그는 배워야 하는 어려운 용어들이 많고 이들을 확실히 배워야 하는 것을 알음에도 불구하고 수업시간에 활동참여도가 매우 높습니다. 반학기가 시작하기 전 다양한 세포의 구조와 기능, 즉 살아있는 생물체의 특징을 배우는것이 중점이었는데, 준성은 이 내용을 기반으로 한 시험에서 74% (C) 를 취득하였습니다. 저는 그가 더 다양한 용어를 접하면서 계속 발전해나아가라 믿습니다. 
목표 : 1. 12월 3주부터 시작하는 시험을 위해 그의 교과서 앞에 붙어있는 배운 결과들을 복습하십시오. 
2. 파이어플라이에 있는 연습용 질문들을 ( 준성에게 링크가 보내졌습니다 ) 풀어보아 익숙하지 않은 상황을 위해 대비하십시오.

과목 : 화학 
준성은 언어가 어렵게 느끼는 과목들에 대해 천천히 자신감과 진도를 늘여가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그는 집중도가 높지만 수동적이며 개념들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욱 많은 질문들을 해야합니다. 준성은 학기 마지막 화학시험때 46%를 취득하였고 이는 화학을 필수대로 깊숙이 배우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 : 모든 화학 시험들을 더욱 자세히 공부합시다. 더욱 효율적인 이해도를 위해 수업시간에 많은 질문을 물어봅시다. 적는 대답들이 정확하고 자세하도록 합시다. 화학 시험 주제의 오답카드를 만드세요.

과목 : 컴퓨터 과학
준성은 시스템 구조에 대한 훌륭한 이해도를 가지고 있으며 요소들이 어떤 과정을 통해 데이터를 얻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준성은 수업시간이 예의 바르게 행동하지만, 가끔 좀 더 집중하였으면 하는 바 입니다. 준성은 또한 숙제를 좋은 수준으로 완성하였지만 추가적으로 찾아보아 그 내용에 대한 이해를 높이면 좋을 수 있었다 생각합니다. 
목표 : 준성은 원노트를  오답 기능으로 사용하여 평가를 할때 오답을 확인할 수 있게 하십시오. 원노트는 파워포인트 서류와 숙제를 포함한 모든 수업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는 만약 컴퓨터 과학을 내년 다시 선택하는 경우에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과목 : 디자인 기술
준성은 이 과목에 대해서 높은 기대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번년도에 좋은 시작을 하였습니다. 준성은 처음으로 3개 중 1개의 d&t 프로젝트를 9년 중 완성하였고, B 점수를 얻었습니다. 준성의 숙제들은 잘 정리되어있고, 수업시간 예의바르며, 독립적으로 일하고 이 과목을 즐기는 듯 합니다. 준성은 이 과목을 GCSE로 선택하면 잘 할 것같으며 그의 능력과 지식을 키우기 위한 창의력과 기술적 능력을 충분히 소지하고 있습니다. 
목표 : 준성은 그의 능력을 키우고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정교함, 자세함과 정확성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이는 어떤 요소를 서두루지 않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고, 한 프로젝트의 중요한 부분을 완성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과목 :  연극 (드라마)
준성은 그에게 주어진 일에 매우 책임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의 자신감은 자라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잘 협력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학기에 그의 숙제는, 필요한 만큼 성과를 이루지 못했지만, 이 문제는 해결되었다 생각하고 그가 미래에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표 : 일의 가능성이 한계치까지 다다를 수 있도록 숙제에 집중하고, 준비를 하고 아이디어를 공요할 대 내 자신의 목소리가 들리도록 노력하세요.
대학 리포트인가요?? 성실한 학생인가보네요..칭찬이 많은걸 보니....ㅎㅎㅎ
0
العربية Burmese 中文(廣東話) 中文(简体) 中文(繁體) hrvatski jezik Čeština Nederlands English English(British) suomi Français français(canadien) Deutsch ελληνικά עברית हिन्दी, हिंदी magyar Indonesia Italiano 日本語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한국어 Bahasa Melayu فارسی Polski Português Português(Brasil)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Русский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Kiswahili Svenska Tagalog ไทย Türkçe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Tiếng Việ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