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COUNTDOWN
MCOUNTDOWN
6,617
Posts
3,579
Follower
M COUNTDOWN
2 days ago
709회 <본방사수 이벤트> 당첨자는
@lov
*** (오마이걸 사인 CD)입니다!
축하드려요~!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밝음 에너지 뿜뿜💃🏻 오늘도 노래도 미모도 열일하는 우리 옴걸 공주님들💕 엠카가 많이 아껴요🥰💦 #오마이걸 #OHMYGIRL #DearYou #나의봄에게 #미라클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중이겠죠여러분 https://t.co/DUtd2J9buL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스페셜 MC들과 함께하는 쏘 스페셜 엠카💕 내일이 무슨 날인 줄 아는 사람? 사진을 클릭하면 힌트가 있습니다🌹 아아 오늘 스페셜 MC들 사진은 어디있냐고요❓아이 참~ 장미인 줄 알았구나! 다시 사진 자세히 봐봐요ㅎㅎ 꽃인 줄 알았겠지만 #MC미연 #MC신원 #MC키노 라구요🌹 #엠카운트다운 https://t.co/fK5WmGiJJy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아무리 멋있어도 정도가 ITZY... 어떻게 이런 경우가 ITZY..? 믿지들 오늘도 보고ITZY...? 울 다섯 마피아랑 루브르 털다가 있지들 조각상인 척 해서 엠카만 털린 거 알지..? 마침내 피할 수 없는 아침처럼 거부할 수 없지 ITZY..💕 #ITZY #마피아_Inthemorning https://t.co/6adDa614K7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엠카도 진짜 이 말 해주고 싶었어... 세상 사람들이 하이라이트한테 등 돌리면 엠카도 등 돌릴게.. 업혀요..💦 🥰 우리 할라도 라이트도 다 일짱캡이다 일짱캡👍🏻 그냥 매일매일 할라바람만 불게 해주세요🌬 #하이라이트 #불어온다 #엠카본방사수 https://t.co/a9Ni4L3c5D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존재 자체가 미라클인 울 요정들 컴 백 🧚🏻‍♀️🧚🧚‍♂️ 살 맛 난 다🧚🏻‍♀️🧚🧚‍♂️🧚🏻‍♀️ 플레이리스트 대박 풍년🎼 대체 어디까지 더 좋을 건데... 옴걸은 계란 한 판 사면 29개만 들어있지..? 한계란 없으니까...🤧 #오마이걸 #DunDunDance #최초공개 https://t.co/PctUlr4QaB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이픈이들 진짜 왜이렇게 이프니... 미모 자제 부탁해 심장이 아프니...🤭 엠카 심장 완전 전쟁 났다 사랑스러war 귀여war 뜨거war 엄war...😚 #ENHYPEN #Drunk_Dazed #잠시후6시 https://t.co/NlsQzQdorB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행복하다‼️ 멤버 전원 성인이 된 점‼️ 7ㅠ드ㅠ림ㅠ일단 좀만 울고... 울 와기덜 언제 커서... 다 어른이 됐을까...💦 감개무량 격세지감이로세... 노래 맛집 댄스 맛집 퍼포 맛집 얼굴 맛집 NCT DREAM의 맛! Hot Sauce! 맛.관.부 잠시 후에 맛봐요~ 곧 맛나요👏🏻 #NCTDREAM #맛 #HotSauce #최초공개 https://t.co/ooLydIHY2g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안녕하세요. WM(ㅋr)엔터테인먼트입니다. 퓨즈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짱앤오프의 춤춰(Handsome Dance) 활동을 83주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온앤오프 #춤춰 #UglyDance #엠카본방사수 https://t.co/sVVsiEkxKg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오늘도 엠카를 감아버린 예삐들... 나 그냥 눈 감고 예삐들한테 날 맡겨버려도 될..ㄲr..☆ 사실 예삐들 미모 눈부셔서 이미 눈 감았어...💧 마음이 휘청휘청 광대는 올라가서 휘죽휘죽 오늘도 갓벽하게 휘감겼다☺️ #AB6IX #감아 #CLOSE #잠시후6시 https://t.co/B4gQ1DBfWs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무대 천재만재억재조재들 퍼포먼스 장인들이 돌아왔어요‼️ 블랙 미러인지 엠카를 빨아들이기 위한 블랙홀인지 쭉쭉 빨려들어가는 중🥰 무대도 찢고 내 심장도 찢고 짱어스 짱투문.. 0과 1로 구분된 세상..? 난 그런 거 몰라 그냥 원어스가 내 세상이야 #원어스 #ONEUS #BLACKMIRROR https://t.co/ppqgDcQuG3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엠카운트다운 고정 MC #미연~과 오늘의 스페셜 MC #펜타곤 #신원 & #키노~의 깜짝 V LIVE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커밍쑤운💙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매드몬스터 의 쿨타임 따위 없는 #잘생김 좀 보세요🤦🏻‍♂️ #엠카 에 #매몬 강림한 거 세상 사람들 다 알아야해요😢 나 정말 못참겠다 지금까지 내 마음 속에 상주하고 있던 오빠들 당장 나가줘요 나 이번엔 진짜야 매몬 오빠들이랑 단둘이 있고 싶어 (매몬은 엠카의 #루돌프❤️) https://t.co/H3xFsoGlM7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3 days ago
귀여워♾잘생겼어♾ 귀여워♾잘생겼어♾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옷깃을 스칠 수가 없어서 통곡하던 지난 나날,, 드디어 #매드몬스터 오빠들을 영접했습니다... 왕자님 비주얼에 kijul 출구 없는 회전문 매력에 #포몬 은 honjul #엠카 #본방사수 https://t.co/mNQoC31e1a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4 days ago
[#MCOUNTDOWN] Ep.709 Line up
둘째이모 김다비/D.Ark(디아크)/매드몬스터/블리처스/BAE173/소란 (SORAN)/AB6IX/NCT DREAM/ENHYPEN/오마이걸/온앤오프 (ONF)/원어스(ONEUS)/ITZY/정동원/킴보(KEEMBO)/P1Harmony/하이라이트/핫이슈 (HOT ISSUE) https://t.co/0aioz4u4vU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4 days ago
Comments 0
M COUNTDOWN
4 days ago
Comments 0
M COUNTDOWN
5 days ago
#MCOUNTDOWN|Ep.709 Teaser

(초특급 라인업 불어온다~🎶) 엠카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하이라이트 강추 세트▶️ 최고의 맛 보장 #NCTDREAM 댄싱머신 #오마이걸 블랙홀 NO 거울 OK! #원어스 ※심쿵주의※ #ITZY #하이라이트 최초 공개 #매드몬스터 #둘째이모김다비 5/13 (목) 저녁 6시 엠카 본방사수❤️ https://t.co/LqsD6r1sAV

There are no translations.

Translate in English.

Comments 0
M COUNTDOWN
6 days ago
Comments 0
العربية 中文(简体) 中文(繁體) Čeština Nederlands English suomi Français Deutsch हिन्दी, हिंदी Bahasa Indonesia Italiano 日本語 한국어 Bahasa Melayu Polski Português Русский Español Kiswahili Svenska Tagalog ไทย Türkçe Tiếng Việ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