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Original Text

        
        
      

      
    
Translation (7)
교사 의견
완료: 마무리한 작업 없음.
개선 사항: 세명의 예술가를 찾고 이들의 특징을 분석하세요. 조사 후 이들과 관련된 이미지 세가지를 중간 방학이 끝난 후 제출하고 작업을 마무리지을 수 있도록 시작하세요.

이 학생(Park)은 재활용품을 활용해 로봇을 만드는 일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GCSE에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는 스케치북에 해야하는 활동을 서둘러 진행해야 합니다.

이 학생(Kyoungqyu)은 근면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에 독서가 도움이 되니 자주하도록 하세요.

이 학생(Kyounqju)은 이번 학기에 전반적으로 우수한 면을 보이고 좋은 평가 점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가끔씩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최고점을 받기 위해서(Kyounqju  최고점을 받을 수 있는 학생입니다) 온전히 수학에 집중해야 합니다.

Kyounqju는 수업시간에 대부분 잘 참여하지만 가끔 너무 산만합니다. 최고점을 받기 위해서는 매 수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Kyounqju은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그의 평가 점수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더 나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봅니다.

Kyounqju는 수업 시간에 보다 더 집중해야합니다. 체육은 어려운 어휘가 많고 쉽지 않은 과목입니다. 저를 따로 찾아와서 내용을 충분히 이해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Kyounqju는 이번 평가에서 개선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는 복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들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복습자료는 그의 점수를 올리기 위한 것임을 알고, 스스로 점수를 올리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Kyounqju에게 크리스마스 이후 모의고사 전에 마무리해야 할 연습문제집을 휴가기간동안 풀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입니다.

Park은 과학 시간에 열정적인 학생이지만 운동때문에 지난 몇 주간 결석을 자주했습니다. 성적 향상을 위해 그가 나머지 기간동안 시간 활용을 최대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생님의 의견
완료: 아무 것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개선할 점: 3명의 예술가를 찾아 그들에 대한 신체적 분석을 쓰고 한학기가 반 지났을 때 그들의 사진 3장을 가지고 와서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박은 재활용 재료를 활용한 로봇들에 대한 아이디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학생이 GCSE 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자 한다면 스케치북에 수업 필수 과제들을 따라잡아야 합니다.
경유는 많이 발전했으며 열심히 합니다. 독서가 성과에 도움이 될테니 독서를 자주 하도록 합시다.
박은 제가 이번 학기에 기대한 발전이 별로 없습니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특히 쓰기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경주는 이번 학기에 대체적으로 잘 했으며 좋은 성적을 얻어서 스스로도 뿌듯해 합니다. 그러나 간혹 집중해야 하는 과제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경주가 가능한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수학에 집중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경주는 수업을 잘 따라 오지만 간혹 지나치게 쉽게 집중력이 흩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능한 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서 경지는 매 수업이 집중해야 합니다. 그의 평과 결과는 실망스러웠지만 저는 분명 이 아이가 더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경주는 수업에 훨씬 더 많이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체육은 단어가 어려워 어려운 과목입니다. 이 아이는 상담 시간에 저를 찾아와서 주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겅주는 이번 평가 때 발전된 모습을 보입니다. 이는 우리가 교실에서 복습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 결과입니다. 그러나 경주가 성적을 올리기 위해서 복습 자료들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경주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 반드시 스스로 공부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경주는 휴일 동안 풀 수 있는 과제책을 받을 것입니다. 이 과제책은 크리스마스 이후 모의고사를 위해 반드시 제때 다 풀어야 합니다.
박은 과학 수업에서는 항상 예리한 학생입니다. 그러나 지난 몇주 간 운동 때문에 수업을 많이 빠졌습니다. 저는 이 아이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시험을 앞둔 마지막 몇달을 최대한 잘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교사 논평 
완료 : 완료된 과제 없음 
개선하려면 : 3명의 예술가를 찾아 그들에 대한 물리적 분석과, 그들의 연구에 대해 글로 작성하고, 그들의 사진 3장을 중간고사 이후에 가져오시고 과제를 완성해 나가도록 하세요.

Park은 재활용 물건들을 활용한 로봇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작업 중에 있음.
만일 그가 GCSE에서 좋은 성적을 얻고자 한다면 그의 스케치북 안에 있는 필수 과정 들을 따라잡아야 할 필요가 있음. 

Kyounqyu는 열심히 노력했고 많은 발전을 이뤘다. 읽기 활동은 성취활동을 촉진시킬 것이므로 자주 하길 바람. 

Park은 이번 학기에 내가 기대했던 만큼 발전하지 못하였음. 특히 쓰기 활동에서 더 많은 노력이 요구됨.

Kyounqyu는 이번학기 대부분 과목에서 잘 해주었고, 스스로 자랑스러워해도 좋을 만큼 좋은 평가 점수를 성취했음.. 그러나 필요한 만큼 과제에 집중하지 못하고 풀어져 있는 모습이 한 번 씩 보였음. 그가 성취 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Kyounqyu는 반드시 수학 과목에 완벽히 집중 할 수 있도록 해야 함. 

대부분 Kyounqyu는 수업에 잘 참여 해주었으나, 때대로 산만한 모습을 보였음. Kyounqyu가 성취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Kyounqyu가 반드시 모든 수업에 집중 하도록 해야 함. 그의 평가 결과는 실망스럽지만 나는 그가 더 잘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음. 

Kyounqyu는 수업에 더 집중해야함. 체육은 많은 어려운 어휘를 포함한 어려운 과목이므로 그는 가능한 시간에 나를 찾아와 주제 영역에 대해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함.

Kyounqyu는 이번 시험에서 성적이 향상하였다. 이는 우리가 수업의 많은 시간 그의 실수를 수정하는데 보냈기 때문이다. 그러나 Kyounqyu는 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반드시 수정한 자료를 사용해서 학습해야 한다. 더 나은 성적을 얻기 위해서는 Kyounqyu가 반드시 혼자 과제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경규에게는 휴일에 활용할 수 있는 학습과제 자료가 주어질 것이며 크리스마스 이후에 이뤄질 모의고사에 맞추어 과제를 완성해야 한다. 

Park은 과학 수업에 있어 언제나 열정적인 학생이지만 지난 몇 주간 스포츠 활동참여로 인해 수업의 상당시간을 빠졌다. 시험 전까지 남은 몇 달 을 활용해 성적을 향상시키기를 바란다.
선생님 논평
마침: 숙제를 끝내지 않음
개선되기위한 사항: 세명의 예술가들을 찾아 그들의 신체적 분석을 쓰세요. 중간기간후에 세가지 그들의 이미지를 찾고 조사하고 숙제를 끝내세요

박은 재활용을 활용한 로봇 아이디어를 작업하고있습니다.
그는 스케치북의 필수코스 진도를 GCSE에서 좋은 점수를 얻길 원하면 따라와야됩니다.

경규는 좋은과정을 만들었고 열심히하고있습니다. 독서는 성취를 얻기위한 좋은도구있니다 자주 독서하세요.

박은 과정을 만들어 내지못했으며 이번 텀에 만들어냈으면 좋겠습니다.노력이 필요하고 특히 글쓰기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경주는 이번 텀에 다 잘해왔고 자랑스럽게 여길만큼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가끔 그의 학업에 집중해야되지만 그러지못할때가 있습니다. 그가 이번에 제일높은 점수를 받기위해서는 수학에 집중을 완전히 하셔야됩니다.

거의 경주는 과외할때 열심히 합니다만 가끔 매우 쉽게 산만해지기도 합니다. 그가 충분히 할수있는 제일높은 점수를 받기위해서는 괴에에 충실하고 그의 성적이 다소 실망스럽지만 저는 그가 더잘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걸 압니다.

경주는 과외때 많이 집중을 해야됩니다. P.E는 많은 단어가 요구되는 힘든과목입니다. 그는 저에게 찾아와서 그가 주제를 확실히 이해했다는 걸보여죠야됩니다.

경주는 이번 평가에서 개선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더 많이 학업에서 공부했기때문입니다. 하지만 경주는 더 나은 점수를 받기위해 그가 받은 시험공부를 해야합니다. 경주는 혼자공부하는 습관을 들여야하고 경주는 성탄절지나서한 엉터리 숙제를 대신하여 새로운 숙제늘 휴일동안 마쳐야됩니다.

박은 과학교실에서 영리한 학생입니다면 요근래 지난주에 스포츠때문에 많은걸 놓쳤습니다. 저는 그가 저번달동안했듯이 최선을다해 점수를 끌여올렸으면 좋겠습니다.
교사 평가

성적정정: 정정 사항 미완료
성적증진: 학기 중 중간 방학 후 3명의 예술가를 골라 그들에 대한 인물 분석을 쓰고, 자료와 더불어 3개의 사진을 가져오고, 과제를 시작하세요.

'박'은 재활용품을 이용하여 로봇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통해 학습합니다. GCSE에서 좋은 성적을 받으려면 스케치 필수 과정을 학습해야합니다. 

'경규'는 많이 발전했으며 열심히 공부합니다. 독서를 하면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니 자주 독서를 시키세요. 

'박'은 이번 학기에 기대했던 만큼 학업이 향상되지 못했습니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특히 글쓰기 연습을 많이 해야합니다.

'경규'는 이번 학기에 대체로 열심히 공부했으며 자랑스러운 평가 성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수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때도 있었습니다. 충분히 성취가능한 더 높은 성적을 위해 경규 학생은 수학에 필히 집중해야합니다.

'경규'는 대체로 수업시간에 열심히 공부했지만 매우 쉽게 산만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성취가능한 최고의 성적을 받기위해선 모든 수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평가 결과는 아쉽지만 더 잘하리라 확신합니다. 

'경규'는 수업에 아주 집중해야합니다. 체육은 다양하고 많은어휘가 필요한 어려운 과목입니다. 경주는 평가시간에 저를 찾아와서 주제에 관해 정확히 이해했는지 확인을 받아야합니다. 

'경규'는 이번 평가에서 발전을 보였습니다. 교실에서 복습하는 시간을 많은 가진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성적향상을 위해 주어진 복습자료를 꼭 활용해야 합니다. 또한 성적향상을 위해 자기주도 학습을 해야합니다. 경주는 크리스마스 후에 모의고사를 위해 방학기간 중 학습할수있는 자료를 받을 것입니다. 

'박'은 과학수업시간에는 항상 열정적인 학생이지만 운동때문에 지난 몇주간 많은 결석이 있었습니다. 성적향상을 위해 시험 전 지난 몇달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부해야합니다.
교사 평가
완료: 완성된 작업이 없음
개선점:세 명의 예술가를 찾아서 그들의 신체를 분석해서 쓰고 조사해서 중간 학기 이후 세가지 이미지를 가져와서 작업을  
완성한다.

박은 재활용품을 이용한 로봇에 대한 생각을 작업 대상으로 하고있다. 그가 GCSE에서 좋은 성적을 받으려면 자신의 스케치북에 있는 필요한 수업활동을 따라잡아야 한다. 

경규는 상당한 진전을 보여주었고 열심히 작업했다. 독서가 작업에  도움이 될테니 독서를 자주하라.

박은 이번 학기에 내가 바랬던 진전을 이루지 못 했다. 좀더 노력이 요구되며, 특히 쓰기에서 노력이 요구된다.

경규는 이번 학기에 일반적으로 잘 했고 스스로 자랑스러워할 만큼 
좋은 평가 점수를 받았다.
하지만 몇 번 자신의 작업에 필요한 만큼 집중하지 않았다. 그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성적을 얻기 위해 경규는 수학에
완전히 집중해야만 한다.

경규는 대부분 수업에 잘 하지만 아주 쉽게 산만
해지는 때가 몇 번 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성적을 얻기 위해 경규는 
모든 수업에 집중한 상태를 유지해야만 한다. 
그의 평가 결과는 실망스러웠지만 나는 그가 더 잘 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경규는 수업에 많이 집중할 필요가 있다. 체육은 어려운 단어가 많은 어려운 과목이다. 
그는 체육 과목의 주제들을 완전히 이해했는지를 확인할 평가시간을 위해 날 방문해야 하다.

경규는 이번 평가에서 향상되었음을 보여주었다.
이는 우리가 교실에서 복습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규는 그의 점수를 올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그에게 주어진 복습자료를 확실히 이용해야만 한다. 경규는
더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 
독립적으로 공부하기 시작해야 한다. 경규에게는 크리스마스 후 모의고사를 위해 연휴내내 제때에 끝내야 만하는 연습 문제집이 주어질 것이다.

박은 과학 수업에서는 언제나 열심히 공부하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스포츠
때문에 수업을 많이 빼먹었다. 나는 그가 자신의 점수를 올리기 위해 시험 전 몇 달을 최대한 이용하길 바란다.
선생님의 댓글
완성 : 마친 일은 없습니다 
개선하기 위해 : 예술가 3명 찾고 그에 대한 물리 분석을 쓰고, 학기중의 후에 3장 연구해서 갖고오고 일을 마치려고 하세요. 

박씨는 재활용 재료를 사용한 로봇에 대한 아이디어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는 GCSE에서 좋은 점수를 따려면 스케치북에 있는 필수 과목이랑 따라잡아야합니다.

경주는 이번 학기중의서는 좋은 진전을 하고 수고 많았습니다. 읽기는 도단을 높아지니까 자주 읽으세요. 

박씨는 그딴 진행하지 못했으니 기대를 할겁니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쓰는 부분에!

경주는 이번 학기에는 수업때 거의 수고많았고 자랑할만한 평가 성적을 땄습니다.그러나, 가끔은 그가 해야 될 일에는 집중해야 하는것 보다 덜 집중할때도 있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따기 위해 견규씨가 수학에 엄청 집중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경주는 수업때 수고 많았지만, 가끔은 너무 쉽게 산만할때도 있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따기 위해 경주씨가 수업에 계속 집중해야만 합니다. 평가의 결과는 실망스러웠지만 더 잘할 실력이 있다는거 분명합니다.

경주는 수업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P.E는 어려운 어휘 가진 어려운 과목입니다. 그가 영역을 완전하게 이해할수 있도록 저를 만나러 와야 합니다. 
경주는 평가에 개량을 보였습니다. 교실에 우리가 더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점수를 개선되려고 받던 수정자료를 사용한다는것 확실해야 합니다. 경주가 이제 더 좋은 점수를 받기위해 독립적으로 일을 해야 합니다. 경주는 크리스마스 후에 휴일 동안이 완료 되어야하는 통합 문서를 받게 될겁니다. 

박씨는 늘 과학 사업때 예리한 학습자지만 운동으로 인해 몇주를 수업 안보게 됬습니다. 
그의 성적을 높아지기 위해 시험볼때까지 몇개월 개월간의 사용을 최대 하길 바랍니다.
0
العربية Burmese 中文(廣東話) 中文(简体) 中文(繁體) hrvatski jezik Čeština Nederlands English English(British) suomi Français français(canadien) Deutsch ελληνικά עברית हिन्दी, हिंदी magyar Indonesia Italiano 日本語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한국어 Melayu فارسی Polski Português Português(Brasil)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Русский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Kiswahili Svenska Tagalog ภาษาไทย Türkçe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Tiếng Việ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