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000003957005
- Long text · 1
- English Korean
- 800 P
Completed
They suffered terribly in the battles of the Springs of Cresson and Hattin in the Summer of 1187 and in the reduction of many of their strong points in the months that followed; their losses at their castles of Saphet and Belvoir, which held out until early in 1189, must have been severe.
그들은 1187년 봄의 크레송 전투와 여름의 하틴 전투에서 극심하게 고통받았고, 1189년 초기까지 견뎌낸, 사헤트와 벨보이르성의 패배와 같이 그들의 많은 요충지의 감소에 있어 분명 위태로웠을 것이다.
그들은 1187년 여름에서의 해틴 전투와 봄에서의 크레손 전투에서 심각하게 고통받았고 그 기간동안 그들의 많은 강점들의 감소는 1189년 초까지 진행된 사페트와 벨보이어의 성의 빼앗김은 매우 치명적이었을 것이다는 것이다.
그들은 Springs of Cresson 전투와 1187년 Hattin in the Summer 전투에서 크게 손해를 보았고 잇따라온 몇달동안 그들의 많은 강점들도 감소했습니다; 초 1189년까지 버터이던 그들의 Saphet 성과 Belvoir 성의 손실도 가혹했을 겁니다.
그들은 1187년 Springs of Cresson 전투와 그해 여름 Hattin 전투에서 고통을 받았고 그 다음달 까지도 주요 거점을 잃는 고통을 겪었다. 1189년 초반까지 저항했지만 Saphet 과 Belvoir 에 있는 성곽에서의 패배로인해 그 고통은 더 극심해졌다.
그들은 봄에 있던 크레송 전투와 1187년 여름에 있던 하틴 전투, 그리고 그후 몇개월간 지속된 많은 주요지역들에서의 패배로 인해 엄청난 시련을 겪었다. 1189년까지는 저항을 이어가던 제파드(Saphet)성과 벨부아(Belvoir)성의 함락은 그들에게 굉장히 쓰라린 경험이었을 것이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ㅎㅎ
그들은 Springs of Cresson 전투와 Hattin in the Summer of 1187 전투에서 금식한 고통을 겪었고, 그 이후 수 개월 동안, 그들의 강점들 중 많은 부분이 줄어드는 일 또한 큰 고난이었다. 또한 1189년 초까지 벌어졌던 Saphet and Belvoir 성에서의 패배들 또한 매우 심각했을 것임에 틀림없다.
1187년 여름 크레슨과 해틴의 봄 전투와 그들의 요점 중 많은 부분이 축소되는 과정에서 고통 받았다.
1187년 여름의 해틴과 크레선의 전투에서 그들은 몹시 고통 받았고, 이어진 달 동안 그들의 강점 중 많은 것들이 줄었다; 1189년 초 발발했던 새팻과 벨보아에 있는 성에서의 패배들은 분명 가혹했을 것이다.
1187년, 그들은 the Spring of Cresson과 Hattin in the Summer 전투에서 끔찍하게 고통받았고, 1189년 초까지 유지된 Shphet과 Belvoir의 그들의 성들에서의 그들의 패배들과 같은 몇 달간의 그들의 수많은 강한 요충지들의 몰락은 틀림없이 견디기 힘들었을 것이다.
Hope it helps you out, mate! Cheers!
그들은 1187년 봄에 크레손에서의 전투, 여름에 해틴에서의 전투에서 막심하게 피해를 입었다. 게다가 1189년까지 버텨냈던 사펫과 벨보아성에서의 패배함으로써 그들 수중의 주요한 거점들을 잃는 심각한 피해가 발생했다.
그들은 1187년 봄 크레송(Cresson) 전투와 여름 하틴(Hattin) 전투를, 그리고 이후 몇 달 간 요충지를 잃어야 했던 끔찍한 일들을 겪었다. 1189년 초까지 버티고 있던 사펫(Saphet)과 벨보아(Belvoir)의 성들을 잃은 것도, 심각한 일이었음에 틀림없다.
그들은 1187년 여름의 크레송 샘(Springs of Cresson)의 전투와 하틴(Hattin) 전투로 끔찍한 고통을 받았고, 뒤이은 달들에 그들의 많은 강점이 감소되었다; 때문에 1189년 초까지 저항하던 제파트(Saphet)성과 벨부아(Belvoir)성을 잃은 것은 심각했을 것이다.
그들은 1187년 봄 크레송(Cresson) 전투와 여름 하틴(Hattin) 전투를, 그리고 이후 몇 달 간 요충지를 잃어야 했던 끔찍한 일들을 겪었다. 1189년 초까지 버티고 있던 사펫(Saphet)과 벨보아(Belvoir)의 성들을 잃은 것도, 심각한 일이었음에 틀림없다.